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칭다오에 소변...양꼬치엔 '켈리' 먹는걸로

by archivememe 2023. 10. 22.

중국 칭다오 맥주에 소변

 

중국 칭다오 맥주 제3공장에서 직원이 소변을 보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공개돼 위생 논란이 이는 것과 관련해 국내 수입사가 해당 공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국내용 제품과 무관하다고 해명했다.

 

칭다오 맥주 수입사 비어케이는 21일 입장문을 내고 "칭다오 맥주 본사에 확인한 결과 칭다오 맥주는 내수용과 수출용을 분리해 별도의 공장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영상 속) 제3공장은 내수용 맥주만을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비어케이가 수입하고 있는 칭다오 전 제품은 해당 공장과는 무관한 제품"

이라고 개소리를 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중국 칭다오 맥주 제3공장의 위생 문제를 두고 논란이 일었다. 영상에는 작업복을 입은 한 남성이 맥주 원료에 소변을 보는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담겨 소비자들에게 충격을 줬다.

 

 

비어케이는 "칭다오 맥주 본사는 현재 제3공장을 전면 폐쇄하는 등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 조치하고 있다"며 "비어케이 역시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해당 이슈를 면밀히 지켜보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께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거듭 개소리를 했다.

 

 

어차피 양꼬치엔 라거맥주가 최고지...

 

 

 

 

'이선균, 황하나, 한서희' 마약 혐의 수사

누구나 알던거지만 막상 기사로 모두 이름이 공개되고 나오기 시작이다. 배우 이선균이 마약 투약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함께 내사 받고 있는 인물 중에 마약 전과가 있는 남양유업 창업주의

news.memebro.kr

 

독신남 vs기혼남 퇴직 중년 남성의 내일

중년이 된 사람들은 솔깃할 정보다. 아니 필수 정보 독신 VS 기혼 수명차이 14년 “독신으로 살 생각은 없었어요. 내년에 52세인데, 지금까지 미혼일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지금 당장은 괜찮은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