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I am 엄청조' 패러디 사진 '몰매'

by archivememe 2023. 10. 31.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씨와 재혼을 발표했던 전청조씨에 관한 '밈'(meme·인터넷 유행어)이 온라인을 도배한 가운데 한 코미디언이 전씨를 패러디했다가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다.

 

본업이 개그맨이고, 풍자는 정치만 하라는 것도 아니고,

뭐 그렇게 잘못한 것 같지는 않다. 필요이상의 불편러들이 뭐라 한 것 같음.

 
 
 
 

지난 30일 코미디언 엄지윤씨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전씨를 패러디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을 보면 엄씨는 덩치 큰 경호원 4명에 둘러싸여 보호를 받고 있는 모습이다. 거만하게 꼰 다리와 어설픈 정장 핏도 눈에 띈다.
이는 전씨가 유명 그룹 혼외자이자 재벌 3세라는 거짓 배경을 위해 경호원을 대동해 촬영한 사진을 따라 한 것이다.

 

사진과 함께 "OK..Next Time..I am 엄청조"

해당 문구 또한 전씨가 한국말이 서툰 재벌 3세 행세를 하며 사업가 A씨에게 보낸 카톡 말투로 알려진 'I am 신뢰에요'를 인용한 것이다. 이 말투는 최근 조롱거리로 떠오르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인터넷 밈으로 회자되고 있다.

엄씨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진짜 똑같다",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누리꾼들은 "사기 당한 피해자들 생각은 안 하냐", "이걸 개그로 쓰다니", "따라할 걸 따라해야지" 등의 댓글을 달며 지적했다.

 

 

전청조vs남현희 진실공방 시작(인터뷰 스크랩)

남현희와 완전이 대조되는 내용이다. 남현희 '재벌 거짓말' 2월부터 알았다.. ???? 남현희가 성전환수술도 권유" 주장 ???? (채널A 뉴스A의 취재 내용) 전청조는 남현희의 기존 인터뷰와는 완전 대치

news.memebro.kr

 

남현희 전남편이 가장 현명했다.

남현희 전남편 공효석 여자가 밥상을 차려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가정에 소홀한 시절로 느껴진다. 이혼 전 ‘살림남2’ 출연. 1년에 한 번 밥상 차려줘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가 전 연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