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남현희에게 쓴 전청조 '사랑고백' 편지

by archivememe 2023. 11. 9.

손발이 오그라들었다.. 졌다..전청조...

사기혐의로 구속된 전청조가 남현희에게 쓴 ‘사랑고백’ 손 편지가 공개됐다.

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는 지난 3월 남현희가 임신했다고 착각했을 때 전청조가 남현희에게 명품 아기신발과 함께 보낸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는 “사랑하는 현희야”로 시작한다.

 

이어 “늘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도 나는 내가 사랑하는 현이가 궁금하다”며 “우리는 남들 하는 거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하고 집에서 결혼생활이 아닌 결혼생활을 하고 있네”라고 적었다.

 

아울러 “처음 누군가와 함께 같은 공간에서 살아가고 있는 지금이 무척 낯설기만 하면서도 행복하다는 걸 알고 있다”고 썼다.

이어서 “JoJo(전청조)도 남들 하는 거 다 하면서 살아가고 싶어”라면서 “내가 사랑하는 사람 남현희랑 말이야”라고 강조했다.

 

해당 내용이 공개된 뒤 누리꾼들은 “손발이 오그라들었다”, “끝까지 못 읽겠다”, “중2병 걸린 것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랑의 고백은 그녀를 감동시키고, 전 남편을 버리게 되는데....

 

 

 

전청조, 태명도 지었다.

남현희에 준 축하 케이크에 "블랙 젤리"

 남현희가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와 헤어지기 전까지 자신이 실제 임신했다고 믿었던 내용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태명까지 지었다.

 



이진호는 "두 사람이 태명까지 지었다"라며 "전청조씨가 거짓말을 했다는 정황이 속속들이 드러나고 있다. 손 편지와 메모 전청조씨가 남현희씨 가족에게 정말 잘했다는 정황이 있다. 남현희씨의 환심을 사려고 최선을 다했고 결국 마음을 열었다. 그런데도 진흙탕 싸움을 예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전씨의 주장의 사실 여부를 판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쟁점은 전씨의 주민등록증 개수와 남씨가 전씨가 재벌 그룹 혼외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는지, 가슴 수술을 지시했는지 여부라고 말했다.

이어 이진호는 "이 사람은 99%가 거짓말"이라며 전씨의 가슴 수술에 대해 "지인에게 가슴 수술을 한 해외 배우처럼 자신도 하고 싶다고 했다더라. 이미 가슴 수술을 준비하고 있던 상황이기 때문에 남현희씨가 시켜서 한 것은 무리라고 볼 수 있다"라고 분석했다.

 

 

 

남현희 전청조 첫 대질조사

남현희, 전청조 보자마자 “뭘 봐” 사기 혐의로 구속된 전 연인 전청조(27)씨와 공모한 혐의를 받는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씨가 8일 경찰에 출석해 전씨와 첫 대질조사를 받았다. 피의자 신

news.memebro.kr

 

'전청조' 임신으로 7천만원 뜯어낸 사연

"오빠 나 승마선수인데 임신했잖아” 전청조, 다른 남자와 성관계 후 7000만원 뜯어내 남현희 만나기 전 사기 혐의로 불구속기소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가 다른 남성에게

news.memebro.kr

 

"상철 X 변혜진 뜨겁게 연애해" 16기 영숙 폭로

나는솔로 16기 빌런 영숙이 요즘 '전청조 남현희 사랑싸움'에 밀려 관종 도발을 일으킴.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같은 기수 상철과 ‘돌싱글즈’ 출연자 변혜진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8일 영숙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