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생방송중 욕설 쇼호스트 '정윤정' 복귀 확정 ㅋㅋ

by archivememe 2023. 9. 27.

생방송 중 'X발'을 말한 역대급 쇼호스트

6개월 만에 복귀. NS 홈쇼핑과 최근 편성 회의 가졌다는 보도도 나와

 

XX , 나 놀러 가려 했는데 퓰리처상급 장면

XX ,  XX 말하는 명장면

나 다시 나가유~ 뿌잉
 

생방송 도중 욕설 논란으로 현대홈쇼핑으로부터 무기한 출연 정지 처분을 받은 유명 쇼호스트 정윤정(사진)씨가 반년 만에 홈쇼핑에 복귀할 가능성이 나오고 있다.
 
정씨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화장품 브랜드명을 언급하며 “우리 곧 처 만나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정씨가 방송에 복귀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고, 해당 글은 곧 삭제됐다.
 
앞서 머니투데이는 지난 25일 NS 홈쇼핑이 지난주 정씨가 부사장으로 있는 화장품 회사와 상품 방송 편성 관련 미팅(회의)을 가졌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NS 홈쇼핑 측은 정씨 출연이 결정된 것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다.
 
정씨는 지난 1월28일 화장품인 크림 판매 방송에서 제품이 정해진 방송 시간을 채우지 못하고 ‘매진’되자 방송을 조기 종료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짜증을 내며 “XX”이라고 욕설을 내뱉었다.

 


 
이어 “뒤에 여행 방송은 일찍 못 받아요. 여행 상품은 딱 정해진 시간 만큼만 방송하거든요. 이씨, 왜 또 여행이야”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다른 쇼호스트가 “어쩔 수가 없었어요”라고 말하자, 그는 “XX, 나 놀러 가려 했는데”라며 욕설을 이어갔다.
 
놀란 제작진이 정씨에게 방송 중 욕설에 대한 정정을 요구했고, 정씨는 “정정 뭐 하나 할까요? 나 정정 잘해요”라면서 “아, 방송 부적절 언어. 그렇게 할게요. 뭐였죠. 까먹었어요. 방송하다 보면 가끔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해서 죄송하지만, 예능처럼 봐주세요. 홈쇼핑도 예능 시대가 오면 안 되나”라며 무마하려 했다. ㅋㅋㅋ
 
해당 방송 후 시청자들의 항의가 잇달았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해당 안건이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 제37조(언어) 제2항을 어겼다고 판단했다. 이후 방심위는 ‘의견진술’ 절차를 거쳐 욕설 생방송을 내보낸 현대홈쇼핑에 대해 ‘경고’와 ‘관계자 징계’를 의결했다.

 

방송계에서는 관상은 과학이라고 했다.

 

 

 

성형 전문의가 말하는 성형의 진실

현직의사가 고백하는 성형의 진실2 의사도 성형해요? 티안나게 성형하기? [ENG SUB] Plastic surgery in Korea 스틸보기..충격 동물농장 하차 논란 신동엽, 넷플릭스 성+인물 오지랖이 참.. 동엽신 형님은

news.memebro.kr

 

갤러리 女대표 협박한 '불사파'ㅋㅋ

갤러리 女대표 협박한 불사파 “그림 대신 손발 자른다??" 투자업체 관계자인 유모(30)씨 등이 갤러리 대표 A씨를 협박하기 위해 동원한 MZ조폭 ‘불사파’ 일당의 모습. 경찰은 불사파 일당의 소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