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AI 합성사진 협박에 휩싸인 곽민선 아나운서

by archivememe 2023. 10. 7.

앞으로 넘쳐날 협박. 그래도 넘하네...

"수위가.. 너무 쎈데?" '강력 대응' 예고

AI 합성사전 협박에 쉽싸인 곽민선 아나운서
 

스포츠와 게임 분야에서 활동 중인 곽민선 아나운서가 최근 자신의 나체 사진으로 협박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충격을 주었습니다.

9월 21일, 그녀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AI로 합성된 자신의 사진과 함께 경고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가 저를 AI로 합성한 사진 수십 장을 보내오며 돈을 주지 않으면 인터넷에 유포 및 판매하겠다고 지속적으로 연락해왔다"라며 이러한 협박 상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AI로 합성된 나체 이미지로 추정되어 더욱 충격적이었습니다. 하지만, 곽민선은 담담하게 "이는 범죄"라며, 해당 행위에 대한 강력한 대응 의사를 밝혔습니다.

곽민선의 이러한 경고 메시지 발표 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많은 누리꾼들이 그녀를 지지하는 명확한 반응들이 이어졌습니다.

 

 

1992년생인 곽민선은 머니투데이 방송 아나운서로 시작하여 SPOTV GAMES 아나운서까지 걸친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녀의 예쁜 외모와 글래머 몸매 때문에 남성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근 일어난 이런 상황은 그녀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며, AI 합성사진을 이용한 협박과 같은 사이버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습니다.

 

 

어떤 AV 배우의 이상형

한국+숫총각 복귀가 가장 힘들 것 같은 유명인 뽑아보기 다음 중 복귀가 가장 힘들 것 같은 유명인은? 승리 넣으면 밸런스 붕괴라 승리는 제외... 요즘 걸그룹 아이돌들 키 ㄷㄷ 조선 후기 미녀

news.memebro.kr

 

임시현, 안산 넘고 37년만의 양궁 3관왕 등극

1986년 서울 대회 양창훈 감독 4관왕 이후 처음 '올림픽 3관왕' 안산, 금메달·은메달 1개씩 따내 임시현(한국체대)이 안산(광주여대)을 넘고 아시안게임 양궁 3관왕에 올랐다. 임시현은 7일 중국 항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