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마약수사 프로젝트 기획?

by archivememe 2023. 10. 27.

이번 프로젝트는 말이지...마약수사 기획론??

마약 음모론은 국제적 정치사에서 늘 좋은 대안이자 정치인의 친구였다.

처음엔 연예인 1명의 조지기로 시작하지만 한 명, 두 명 자주 일어나다보면 패턴이 보이고 속내가 보이는 법이다.

 

더불어민주당 일각에서 윤석열 정권이 국민의 이목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고 연예인 마약 이슈를 터트린 것이 아니냐고 음모론에 불을 지피자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저 정도면 병”이라고 개탄했다.

 

했슈 안했슈 말해봐유~
저거 병이오


한동훈은 26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국민의힘 조수진 의원이 “안민석 의원이 라디오 인터뷰에서 ‘마약 사건 검거가 뭔가를 덮으려 하는 의도가 있다’고 음모론을 가져왔다.

안민석 의원 주장에 근거가 있다고 보느냐”고 하자 “마약은 정치와 무관하고, 마약은 정치를 모른다”고 선을 그었다.

(세계 역사적으로 마약이 진짜 정치를 가장 잘 안다.)

이어 “저 정도면 병 같다”며 민주당이 중증 음모론 집착병에 사로잡혀 있는 것 같다고 입을 털...

앞서 안 의원은 이날 YTN 라디오 ‘뉴스킹 박지훈입니다’에서 연예인 마약 사건 수사가 윤석열 정부의 기획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는 취지의 발언을 내놨다.


안 의원은 “정치는 타이밍의 예술이라고 하는데, 윤석열 정권이 취임 이후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 지면서 가장 큰 위기를 맞았다”며 “정권 위기 상황에서 이선균이나 지드래곤 같은 연예인 마약 수사가 오비이락일까, 우연의 일치일까. 누군가 의도하고 기획했을 수도 있겠다는 오해를 사기에 충분한 타이밍이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안 의원은 “근거는 없다”고 슬쩍 발을 뺀 뒤 “이건 국민들이 판단해야 할 몫”이라고 했다.

 

 

 

시진핑의 대항마 '리커창' 전 중국 총리 사망

리커창 전 중국 국무원 총리가 27일 사망했다고 중국중앙TV(CCTV)가 보도했다. 시진핑의 유일한 대항마 돌연 사망한 리커창 향년 68세. 리커창에게 전날 갑자기 심장병이 발생했고, 27일 0시 10분 상

news.memebro.kr

 

BTS 성병 이름 같다는 아르헨티나 부통년

BTS? 성병 이름 같아~ 엄훠~ 2020년 '혐오 트윗' 재조명…현지 팬덤 "강력 규탄, 사과 기대도 안 해" 아르헨티나의 후보 부통년이 “BTS는 성병 이름 같다”는 글을 게시했다. 또 “저는 분홍색 머리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