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휴먼 스토리

자칭 관종 '한서희' 페미니스트

by archivememe 2023. 10. 28.

한 때 연예인 지망생인 적이 있고 엄청난 연예계의 관련자, 연예인 재벌3세 등등 마당발을 인정 받는 편이다.

그런데 단 한 번도 연예인이었던 적은 없다. 그만큼 그녀를 말해주는 단어는 명백한 '관종'이다

 

 

한서희

이름 : 한서희 (Hahn Seohee)
출생 : 1995년 9월 2일 (28세)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6cm, 47kg, B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여주제일고등학교 (졸업)

직업 : 관종. 전 연예인 지망생 겸 페미니스트
신분 : 기결수(2021년 11월 17일 ~ 2023년 11월 17일)

 

 

 

그녀를 설명할 수 있는 지구상 유일한 단어 '관종'

 

“(요즘) 연예인 병에 걸렸다. 집 앞 편의점에 갈 때도 누가 알아볼까 봐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 나 ‘관종’인 거 알지 않나. 관심받아서 더 좋아하는 거. 내 이름을 셀 수 없을 정도로 검색한다.”

라고 직접 이야기하는 점에서 성공한 역대급 레전드 관종이다.

 

2022년 7월 대법원에 의해 징역 1년 6개월이 확정되었는데,

이날 재판에서 정마담이 운영하는 텐프로 룸싸롱에서 일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연예인 지망생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이었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기사가 배포된 바 있지만, 실상은 YG에서 연습한 적 없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연습했었다. 이후에 강남 술집에서 몇 년간 일을 했으며, 연습생 생활을 접고 2023년 6월 현재 수감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타고 나면서도 특유의 나르시시즘적인 관종끼와 논란거리가 만나 일반인 중에서는 최고의 이슈 메이커며, 하리수, 희철, 유아인, 강혁민 등과 공개적 마찰 및 법정 공방을 빚은 적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빅뱅, 샤이니, 엑소, 방탄소년단, 류준열 등 유명한 남자 연예인들의 팬들과 자주 싸워 팬덤들의 공공의 적이다.

 

 

2016년 iKON의 前 멤버 B.I와 대마초를 함께 흡입한 바 있으며, 이후 교제하게 된 BIGBANG의 T.O.P과 함께 대마초를 흡입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과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았다.

같은 소속사도 아니면서 BIGBANG의 T.O.P을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청담동 한 카페에서 탑이 한서희를 보게 되고 만나고 싶어져 한서희 사진을 가진 지인에게서 직접 번호를 따 연락했다고 한다.[4] 탑이 만나자고 하여 2016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이 계기 이전에 술집에서 일하면서 양현석 대표와 만났다는 것이 재판과정 중 밝혀졌다.

그리고 2021년 11월 17일 집행유예 중 재범 발생으로 기존 집행유예 선고를 파기하고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최후발언에서 판사의 설명을 가로막으며...

"이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저 도망 안 갈 건데요. 구속 안 될 건데요. 판사님. 지금 뭐 하시는 거예요? 지금 구속영장을 발부한다고요? 제가 불출석했다고 그러신 건가요? 실형할 이유가 없잖아요. 뭐라고요 진짜? 저기요! 뭐가 유죄인데요. 특정된 게 하나도 없는데 뭐가 유죄인데요, x발 진짜"

라는 주옥같은 망언을 남기며 법정구속 되었다.

 

대법원은 3번째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하여 징역 6개월의 실형을 확정했다. 이로서 한서희는 2023년 11월 17일까지 형이 연장되었다.

 

 

 

마약 사건 이전의 한서희

인터넷상에서 한서희의 집안이 유명​​​​​​​​​​​​​​​ 사학재단을 소유한 금수저라고 루머가 퍼졌다. 인스타그램으로 본인이 직접 할아버지가 학교 재단 이사장이고 어머니가 교장이라고 밝혔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혼자 산다는 본인 자택에서 했는데, 전용면적 84㎡의 38평형으로 추정되며, 거실의 창 뒤쪽으로 한강 전망이 좋은 집이며, 해당 아파트 38평형의 매매 시세는 16억 전후로 성동구에 위치한 초고가 주택이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차 내부를 보면 구형 E클래스 쿠페로 추정된다. 본인 역시 해당 차가 맞다고 언급했다. 현재는 위에 언급된 아파트에 살지 않고 송도로 이사를 했다고 한다.

 



2013년, 위대한 탄생 시즌 3에 출연해서 탑 10을 앞두고 떨어졌지만, 다수의 연예 소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한동근과 함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입사했다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었다.

 


"구구단으로 데뷔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최종 멤버에 들지 못했다."고 하지만, 한서희는 2015년에 계약이 만료되어 이미 퇴사했고 구구단 데뷔 계획이 구체화된 건 2015년 말이나 2016년 초이다. 한서희가 퇴사한 후에 데뷔 계획이 잡혔던 것이다. 한서희가 구구단의 멤버로 데뷔할 가능성은 없었고 애초에 관련이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두 곳의 소속사에 들어갔었던 것은 사실이나 두 곳 다 한 두달만에 그만뒀다고 밝혀졌다.

이후 소속사에서 나간 이후 몇년간 강남 주점에서 일을 했으며 속칭 '텐프로'라는 술집에서 정마담이란 자의 소개로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처음 만났다. 이 내용은 재판 중 본인이 밝힌 사실이다. 한서희는 "3시간 앉아 있었는데 텐프로에서 200만원을 줬고 거기에 혹해 다니게 된 것"이라고 증언했다.

 

 

 

1차 마약 투약 적발

2017년 6월, 빅뱅의 멤버 T.O.P의 집에서 같이 대마초를 피웠다는 이유로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에 따라 검찰에 입건되었다. 2016년 4차례에 걸쳐 대마 총 90g을 구매하고, 7차례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으며, 1심에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과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았다.

 

2차 마약 투약 적발

소변검사 마약 양성 재적발
2020년 7월 8일 법무부 산하 보호관찰소는 한서희를 상대로 불시 소변 검사를 실시했는데, 여기에서 마약(필로폰(메스암페타민) 및 암페타민) 양성 반응 결과가 나왔다는 것이 7월 10일에 밝혀졌다. 2017년 6월에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 선고를 받았고, 집행유예 기간인 3년만에 다시 양성 반응을 보였기에 실형을 피하기는 어려워 보였다.

 

3차 마약 투여 적발

2022년 8월 25일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한서희는 집행유예 기간 중 다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불구속 상태로 재판을 받던 지난해 7월 서울 중랑구의 한 오피스텔에서 속칭 '필로폰'으로 불리는 향정신성의약품인 메스암페타민을 투약한 혐의가 적발되어 재판에 넘겨졌다고 한다. 

 

 

페미니스트 선언

무늬만 그렇다. 페미라고 단지 발언한 것이지 실제 페미 의식을 가진 패턴이 없고 이 또한 관종으로만 평가받는다. 페미들 입장에서는 너무 예뻐서 한남들에게 실제로 왕따를 당할리가 없다는 미모에서 인정 못한다고.. 동질감과 고마움을 갖는 페미가 없다.
한서희는 원심 선고 당일에도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한다’ (We should all be feminists)고 적힌 디올 셔츠를 입고 법원에 출석하는 ...

그리고 2017년 9월 24일[10],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페미니스트 선언을 했다. “지금 내가 화제인 걸 이용해 페미니스트인 걸 알리고 싶다. 나로 인해 ‘나 페미인데 어쩔 거야?’라고 하는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라고 한 것. 여기에 일부 네티즌들이 관심을 보이자, 이후 SNS에 "앞으로 많은 여성분이 더 당당하게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면서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하지만 이 선언이 대부분의 대중에게 제대로 받아들여지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표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스스로 페미니스트라 자부하는 것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지만, 대중에게 페미니스트로서 받아들여지는지 어떤지는 그 사람의 평소 행동 여하에 달려있기 때문이다. 이미 한서희의 과거 언행들이 인터넷에 밝혀질 대로 밝혀진 상황에서, 이는 진정으로 여성주의를 외치는 것이 아닌 그저 대중들에게 관심이나 좀 받아보겠다는 의도로 의심으로 모두가 단정을 했다.

 

 

프로 관종러 

탑이 인스타그램 활동을 재개한 것을 저격한 의미심장한 글을 썼다. YG 사옥 화장실에서 찍은 듯한 셀카를 올리며 글을 썼고, 이후 댓글을 작성할 수 없게 바뀌었다.

 

 

유아인과 썰전.. 관종력 최상급 시절

 

마약을 한 오펜더인데도 불구하고 인터뷰도 관종 레벨을 올린다.

이 때부터 매니악한 팬심이 조금 등장하기 시작한다. 스웩하다 누나!

 

 

인스타 관종의 가장 기본기라고 할 수 있는 명품 자랑 짤들

이미지들만 봐도 관종의 업력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프로 관종러이다.

 

레전드급 망언 어록

ㅂㅅ 기사내 시발년들ㅋㅋㅋㅋㅋㅋ나 존나 껴안고 뽀뽀함 니네오빠들이랑 ㅇㅇ 니넨못하지? ㅉㅉ ㅎㅎ ㅅㄱ

-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


'지금 내가 화제인 걸 이용해 페미니스트인 걸 알리고 싶다. 나로 인해 ‘나 페미인데 어쩔거야?’라고 하는 분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엉겹결에 페미의 대표처럼 되어버려서 가끔은 부담과 책임감을 느낄 때가 많다'
'저 정말 처음부터 여성분들은 아예 고소선상에 배제시켰었는데 ,,,, 지금부터 악성댓글로 보이는 댓글, 게시물 다 피디엪 따주세요 ^^7 오늘까지 지울 수 있도록 해드릴게요. 얼른 지우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고소당해도 벌금 얼마 안해요 한 200할려나? 잇힝^^7'

-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 - 


'여자 죽이면 전 남자 오조오억명 때려죽일건데요. 그게 제 페미니즘입니다. 맞은거 배로 아니 몇십배로 갚아줄겁니다ㅎㅎ"'
'여시 악귀들한테는 그저 그만해달라고 하는 거예욭.'
'남자가 남자인권만 신경쓰던, 다른 인권도 신경쓰던 저랑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본인만의 생각은 단정짓지말아주세요. 본인의 생각이 안 맞을때도 있거든요. 제 생각이 사람들이 보기에 틀려보일수있는 것 처럼요'

- 인스타 댓글 -


저에 관한 글 쓰면 바로 고소합니다. 인스타댓글로 내 얼평했다 이런 글 다 지우세요 고소하신다면서요 고소하면 결과보면 되는거지 도대체 그런 글을 왜 쓰세요? 글 쓰면 바로 고소입니다"

- 자신이 얼평해서 악플에 시달리는 여성에게 보낸 DM -


고소가 저 이거 고소해주세요!!!! 맘에 안들어여!!! 하면 고소가 되는 줄 알아요?...(중략)...지금 감정에 휩쓸려서 너네 다 고소할거야!!! 이러지마시고 본인이 처음에 쓴글을 다시 읽으세요.

- 강혁민에게 보낸 DM -

 

 

 

남현희 vs 전청조 이별 직전 대화내용 (진짜 코미디ㅋ)

전청조, 남현희가 사기행각이 공개되면서 이별 직전에 나누 대화들이 공개되었다. 이제 소소하고 난잡한 진흙탕 이야기들이 나올 듯... 사기 행각 추궁에 엉엉 울며 "재벌 아빠가 알면 안 돼.."

news.memebro.kr

 

전청조 남장 결혼식 사진 (궁금한이야기Y)

궁금한 이야기 Y 다음 주 예고편에 나온 전청조 결혼식 사진 1. 여자랑 결혼 2. 남자랑 결혼 3. 남현희랑 결혼하려고 했음 얘는 진짜 영업직 했으면 빌딩 세월을 듯.. 다단계 네트워크 마케팅하는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