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지드래곤, 변호사 선임 비용만 20억 추정

by archivememe 2023. 10. 29.

헌재 재판관 전관 로펌 선임 거론. 변호사 선임 비용만 "20억" 예상된다고...

경찰이 가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마약 투약 혐의로 소환할 예정인 가운데 권씨가 선임한 변호인단에 대한 관심이 모인다.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를 운영하는 이진호는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권씨가 재판관 출신 변호사가 소속된 법무법인을 선임했다고 주장했다.

이진호는 "지드래곤의 법무법인을 보고 놀랐다"며 "대통령 탄핵 사건 때 헌법재판소 재판관 출신이 대표 변호사로 있는 법무법인을 선임했다"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권씨의 법무법인 선임에 대해 "이번 사태를 굉장히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해석했다.

 

이진호는 변호사 선임 비용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이진호는 "모 법무법인의 경우 유명 연예인의 일반적인 사건은 10억원 정도"라며 "특수한 상황들이나 법적으로 너무 불리한 사항이 있을 때는 이것보다 훨씬 더 많이 받는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근데 전관까지 쓴다고 하면 굉장히 많이 낼 수 있다"며 "10억~20억원 단위일 수도 있다"고 추정했다.
앞서 권씨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 또한 최근 언론에 공개된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에 관한 뉴스 보도 내용과도 무관함을 밝힌다"며 "수사기관의 조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보다 성실히 임하겠다"고 입장을 표명했다.

 

 

 

이선균 간이 시약 검사 '음성' 그런데...

마약 혐의' 이선균 '음성' 그런데 마약 혐의 진술은 '거부'?? 왜?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출석한 배우 이선균(48)씨가 간이 시약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마약 혐의' 이선균 첫 경찰 조사 "

news.memebro.kr

 

이선균 1%술집의 정체? 찌라시가 폭발하는 중...

어제 오늘 이선균 사건 관련 찌라시가 막 뿌려져 나왔다. 문제는 '가로세로연구소', 뭐 당연히 조용할리가 었는 곳이고, 처음보는 극우 정보가 있는 '프리덤 앤 라이트'에서 충격적으로 쏟아낸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