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백종원 정치 '러브콜'

by memewave 2024. 1. 26.

백종원, 여야 '러브콜'에 또 정계 진출설

이분 만큼은 진짜 정치 희생의 또라이가 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아무리 훌륭한 인생을 살고 아무리 덕망이 좋다하여도 정치라는 세계는 사람을 병신을 만든다.

우리는 수많은 아나운서, 배현진같은 뉴스앵커를 보고 배웠고, 안철수로 검증했다.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여야가 총선을 앞두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에게 '러브콜'을 보내며 정계 진출설이 재차 불거졌지만 백 대표 측은 정치 참여 의사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다.

 

 

정치권에 따르면 국민의힘과 더불어민주당 측은 백 대표 영입을 위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접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민주당 인재위원회 관계자가 백 대표 측에 영입 의사를 타진했고, 국민의힘에서는 백 대표와 친분이 있는 장동혁 사무총장이 영입 제안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 대표 측은 양측에 정치권 영입 제안을 수락하기 힘들다는 뜻을 전달했다고 전해졌다. 민주당 인재위원회 관계자는 "백 대표가 사업상 이유로 정치권 영입 제안을 받기 어렵다고 답했다"고 언론에 전했고, 장 사무총장 역시 "백 대표는 정치참여 의사가 없으시다"고 밝혔다.

 

백 대표는 지난 2016년 총선 때도 비례대표 제안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출연했을 당시 백 대표는 "제 아들을 걸고 정치에는 관심이 전혀 없다"고 발언한 것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비례대표 제안을 받았느냐'는 진행자 질문에 백 대표는 "많이 있었지만 그럴 일 없다. 만약에 제 자녀들이 이름을 바꿨다고 하면 '혹시 저거 정치하려나' (생각해 달라). 저 맡은 일만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 대표의 프랜차이즈 업체 더본코리아는 올해 상장을 추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딴걸 왜하쥬?

 

 

 

완벽한 타이밍, 찰나의 순간들

찰나의 미학, 사진의 순간 모든 일에는 타이밍이 중요하다. 어떻게 보면 운이 좋았다 나쁘다 하는 순간들도 타이밍이 좋았다 타이밍이 나빴다는 말로 대신 할 수 있다. 사진을 찍을 때도 마찬가

news.memebro.kr

 

150억 사기쳐 샤넬·에르메스 휘감고 댕긴, 전직 부산 구청장의 딸

스치면 사기 부산의 전직 구청장 딸 '150억원 사기' 사기 혐의로 구속된 부산의 한 전직 구청장 딸이 피해자들에게 뜯은 돈으로 사치스러운 생활을 즐겼다는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

news.memebro.kr

 

영화 '쿵푸허슬'은 진짜 '무협영화'였다.

'쿵푸허슬' 주성치 감독 작품 주성치 감독이 연출 및 주연을 맡은 2004년작 정통 무협 영화. 쿵푸라는 무술과 무협물을 주성치 감독식으로 재해석한 코미디 영화이다. 코미디 쿵푸 영화라고 우리

news.memebro.kr

 

삼성가 유전병 '샤르코마리투스병' 치료 개발에 투자한 '아주IB투자'

샤르코마리투스병 치료법 세계 첫 개발… 아주IB투자, 이엔셀 지분 투자 부각 야놀자 대장주로 유명한 투자사 아주IB투자의 지분이 부각되고 있다. 삼성가의 유전병으로 유명한 샤르코마리투스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