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전청조, 찐아버지(전창수)는 '사기꾼' 지명수배자

by archivememe 2023. 10. 29.

'남현희 사기극' 전청조, 재벌 아버지 말고…진짜 부친은 '사기꾼' 지명수배자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재혼 상대로 알려졌던 전청조의 부친은 재벌 3세라던 그의 주장과는 반대로 사기 혐의로 지명수배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친부는 사기 혐의로 지명수배… 피해자 약 60명

 

전청조 부친 사기를 폭로한 제보자가 공개한 전청조 사진

 

JTBC는 27일 '사건반장'을 통해 전청주의 아버지인 전창수 씨의 사기 혐의 의혹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홀로 큰 식당을 운영 중이던 제보자 A씨는 2015년 전창수와 교제를 시작했다. 당시 전창수는 A씨에게 "같이 살 집을 구하자. 결혼하자"라며 미래를 약속했고 약 2년간 만남을 이어갔다.

 

이후 전창수는 A씨에게 "사업을 하겠다. 사무실을 차려달라"라고 요구하기 시작했다. A씨는 결혼을 약속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전창수에게 사업 자금을 대줬으나 2018년 갑자기 사라졌다.

 

A씨는 전창수로부터 당한 피해자가 약 60명이라고 주장했다. 가장 많은 액수를 사기당한 이는 16억 원이며, A씨는 3억 원의 피해를 당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현재 경찰은 전창수(54)를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사기) 혐의로 지병수배를 내렸다. 검거를 위해 특수반까지 설치했으나 아직도 잡지 못한 상태다.

A씨는 "모녀의 사기 수법이 똑같다"라며 "피해 금액 중 5억 원은 전청조에게 전달됐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자숙했다 슬쩍 복귀하는 ‘마약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 규정 검토 연예계 마약 파문이 연달아 터지고 있는 가운데 마약사범 연예인에 대한 방송 출연 금지 조치가 시행될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 26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news.memebro.kr

 

뉴욕 출신 전청조의 노스탤지어.. 강화도 ‘뉴욕뉴욕’ 돈가스

오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황당 사기 레전드 시나리오 '전청조' 정말 재미있는 내용이 나왔다 ㅋㅋ 일단 웃자.. 뉴요커 전청조의 향수와 애뜻하고 따듯한 일화같다 ㅋㅋ 단골 음식점이 ‘뉴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