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아들 앞에서 아빠 폭행한 학부모 '조폭'

by archivememe 2023. 11. 2.

유튜버가 신상을 공개했다.

수십명의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한 아이 아빠를 무차별 폭행한 김포의 한 남성 신상이 털렸다.

 

어떤 아이가 "너희 엄마아빠도 때리겠다" 다른 아이를 협박 했고

협박받은 아이 아빠가 전화를 받고 달려왔고,

통성명을 하려는 인사를 청하려는데, 조폭이 무차별 폭행을 했다.

 

조폭의 선빵.

어제 뉴스를 보고 뭐 이런 경우가 싶었는데..

역시나 때린 애비는 조폭으로 밝혀짐.

 

영등포시장식구파 조직원

FX마진 거래 사이트 운영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엄태웅TV는 실시간 방송을 하며 최근 발생한 김포 폭행 사건의 가해 남성 A씨 신상을 추적했다.

그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아이가 보는 앞에서 남편이 폭행당했다'라는 글에 있던 당시 폭행 모습이 담긴 영상을 먼저 확인했다. 그 뒤 "이런 사람은 신상 공개해야 한다"며 "벌금 내고 신상 공개하겠다. 저게 뭐냐, 아이 앞에서? 구독자분들 중에 저 사람 정보 아는 사람은 연락 달라"고 했다.

 

 


그러자 시청자들은 저마다 정보를 제공했고 엄태웅은 이를 모두 모아 A씨 이름과 연락처, 사는 곳, 직업, 과거 이력 등을 방송에서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A씨는 1979년생으로 현재 한 영등포 폭력 조직 일원이다.

신상을 공개한 엄태웅은 "명예훼손 벌금 내겠다"며 "이미 나는 당신 집도 안다. 도망칠 궁리해 보기를 바란다"고 경고했다.
이 사건은 김포의 한 아파트에서 초등학생 자녀들끼리 축구장에서 말다툼이 발생해 아빠들이 개입했다가 폭행으로 번진 일이다.

 

애들보다 더 애들같은 애비

 

 

사건 경위

피해 가족인 B씨가 쓴 글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22일 오후 5시쯤 발생했다.

당시 동네 축구장에서 아이들끼리 말다툼이 있었는데, 그중 한 아이의 아빠인 A씨가 B씨 아들에게 "네가 그렇게 힘이 세냐. 너희 엄마, 아빠도 가만 놔두지 않겠다"고 위협했다.

겁에 질린 B씨 아들은 울며 B씨에게 전화했고 B씨 남편이 그곳을 찾아갔다. 현장에서 B씨 남편은 A씨에게 인사를 하며 다가갔을 뿐인데 무차별 폭행이 시작됐다는 게 B씨 주장이다.

B씨는 "아들과 어머니, 단지 내 수십명 아이들이 있는 상태에서 A씨가 계속해서 때렸다"며 "남편 목이 졸려 친정엄마가 '저러다 죽겠구나' 싶은 생각에 A씨를 필사적으로 온 힘을 다해 붙잡고 그만 때리라고 하는데

 

A씨 아들 "우리 아빠가 이기고 있는데 말리지 마라"라고 소리쳤다.

조폭의 후손..

 

A씨 아내 역시 '우리 남편 잡지 말라'라며 어머니를 밀쳤다"고 했다. ㅋㅋㅋㅋ

사랑은 이런 것이다...

A씨 아들은 울고 있는 제 아들에게 '너희 아빠 X발렸다. 얼굴 빻았다' 고 조롱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건 당시 놀이터에서 지켜보던 아이들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으나 폭행은 계속됐다"고 토로했다.
B씨가 올린 영상을 보면 A씨가 B씨 남편에게 주먹을 마구 휘두르는 모습이 확인된다.

장면을 지켜보던 아이들은 "하지 마세요"라고 외치지만 폭행은 멈추지 않았다.

 

현재 A씨는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 

가해자 조폭A씨는 "B씨를 절대 때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경찰은 믿어주지 않는다고 한다

 

 

이사가야지 뭐...

 

 

 

 

아파트 대출 받아 코인으로 다날린 아들

빚내서 코인하면 이렇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주식도 미수치면 이렇게 됩니다. 코인은 여유돈으로 만... 근데 진짜 안타깝네요. 다시태어나야 할 수준. 빚 2억 8천을 내서 코인 2억8천을 추매하고

news.memebro.kr

 

여수 '금오도 아내 추락사' 남편 잭팟터짐

아내 살인 혐의 벗은 남편, 12억 보험금 받는다 1·2심 엇갈렸으나 '사망보험금 12억원 지급' 판결 대법서 확정 증거가 어딘가 불충분하면 그냥 다 무죄인 것 같다. 판결하기 귀찮아도 그러나..ㅎㅎ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