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기아 K3풀체인지 K4 예상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12. 2.

EV9 실루엣 적용한 K4 예상도

기아가 내년 선보일 'K3 풀체인지(K4)’ 모델의 예상도가 새롭게 등장했다. 

 

 

국산차 예상도 전문 유튜버 뉴욕맘모스가 공개한 K3 풀체인지 예상도는 최근 국내외에서 목격된 K3 위장막 테스트뮬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K3 풀체인지는 지난 2018년 현행모델 출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차다. 최신 패밀리룩인 세로형 램프와 패스트백 스타일 디자인,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다. 

 

 

또 풀체인지로 거듭나면서 차명도 'K4‘로 변경될 것으로 알려졌다.

 사이드라인은 전기차 EV9, EV4 콘셉트카에서 보여줬던 디자인을 적용했다.

덕분에 역동적으로 튀어 나가는 듯한 인상을 준다.

 

 

또한, 차체 뒷면은 날렵한 곡선을 강조한 패스트백 형태의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전망했다. 아반떼와 비교한 사진을 보면 명확하게 알 수 있듯이, 천장에서 트렁크로 내려오는 C필러 라인이 스타일리시하게 떨어지며 아반떼와 차별화된다. 이와 더불어 후방 창문은 스팅어를 연상케하는 날렵한 각도를 적용하면서 마치 스포츠카를 보는듯한 느낌을 준다.

 

측면 예상도에서 살짝 보이는 테일램프는 ‘ㄱ’ 자로 꺾인 형태이며, 내부엔 빗살무늬 사선 그래픽을 적용해 현대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이 밖에 휠은 최근 외신에 포착된 K4 스파이샷에서 드러났던 별 모양 휠을 적용한 모습이다. 또 아반떼와 달리 머플러는 히든 타입으로 예상했다.

 

파워트레인은 글로벌 시장에 따라 1.6리터 4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또는 터보 엔진과 2.0리터 4기통 가솔린 자연흡기 엔진으로 운영되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아직 미정이다. 또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의 출시도 예상된다.

 

 

 

얼죽아 협회 회원들 사진 모음

강추위 속에서도 커피를 마실 땐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고집하는 사람들이 있다. 최근 이들이 늘상 차가운 커피를 고집하는 이유가 단순한 취향 때문이 아닌 병 때문일 수도 있다는 연

news.memebro.kr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의 마약

아나운서 지원자들이 경쟁을 펼쳤던.. 10년전 '신입사원 아나운서'프로그램의 동영상 동영상 속 인터뷰에서 강미정씨는 “소중하지 않은 꿈이 어디 있겠습니까?”라고 말문을 연 뒤 “항상 나이

news.memebro.kr

 

손흥민 열애설의 공통점

축구선수 손흥민과 김고은의 열애설 둘의 열애설로 보는 손흥민의 전 여친들이 소름돋는 공통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대한민국의 밤을 응원 열기로 뜨겁게 만들었던 카타르 월드컵이 끝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