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임혜동' 김하성 공갈이어 류현진에게도 3억원 뜯어갔다

by memewave 2024. 1. 18.

김하성 공갈 '임혜동'은 '류현진'에게도 3억원 뜯어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을 상대로 공갈 협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임혜동이 류현진에게도 수억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다.

 

 

 

18일 MBN 보도에 따르면 서울 경찰서는 임혜동을 공갈 혐의로 입건하고 같은 날 오후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임혜동은 지난 2021년 류현진의 로드매니저로 활동하던 당시, 개인적인 갈등을 빌미로 현금을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류현진이 협박을 받은 끝에 임혜동에게 지난해 3억 8천여만 원을 송금한 것으로 판단했다. 

 

다만 현재 임혜동은 해당 혐의에 대해 강력하게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하성 공갈 혐의에 대해서 경찰은 임혜동의 휴대전화 포렌식을 통해 만 개가 넘는 파일을 분석한 결과, 임혜동이 김하성을 상습협박한 내용의 증거물을 여러 개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임혜동에게 공갈 혐의를 적용해 수사를 마무리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고, 확보한 증거물 등을 통해 김하성과 임혜동의 공갈 미수 사건을 입건 결정했다.

 

임혜동은 경찰이 제시한 증거물을 빤히 보고도 "협박한 적 없다"고 했다.

 

 

아버지한테 맞은 대화 증거(좌) 그걸로 김하성에게 맞았다고 언론사에 공갈(우)

 

몰라 나도 기억안나

 

 

 

 

 

임혜동의 공갈 (김하성 협박사건)

"임혜동은 왜 공갈을 던졌나?" 임혜동은 뭘 믿고 이런 걸까? 전청조와 비슷한 사람은 세상에 많다. 디스패치를 통해 임혜동의 모든 공갈이 다 까발려졌다. 김하성, 협박 사건의 전말 디스패치에

news.memebro.kr

 

'갤럭시 S24' 온디바이스 AI폰 시대가 열린다.

갤럭시 S24 출격! 삼성전자의 첫 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가 1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서 공개된다. 나와봐야, 팔려봐야 알겠지만, 한 세대를 구분하는 폰이 될 것 같은 갤

news.memebro.kr

 

미국에서 발생한 초록 하늘 현상 '드레초'

미국에서 발생한 초록 하늘 현상 현지 시간 5일, 미국 사우스 다코다주의 어느 지역의 하늘이 온통 초록색으로 물들었다. 내륙의 허리케인이라 불리는 드레초의 발생으로 인해 이러한 현상이 나

news.memebro.kr

 

국정기조 개선을 외치다, 사지들려 끌려나간 21세기 국회의원

누구의 잘잘못을 떠나서, 일단 유신독재 같은 장면 국회의원이 국정기조 개선을 외치다 여러명의 경호원에게 입을 틀어막혀 끌려나갔다. 尹대통령에 "국정 기조 바꾸십쇼" 말하다가 사지 들려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