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 커먼뉴스

돈나무, 캐시우드 "2030년까지 비트코인 30억원 돌파"ㄷㄷ

by memewave 2024. 2. 6.

돈나무 누님의 도발

2030년까지 비트코인 30억원 돌파한다고 말하심

국내에서 '돈나무 언니'로 불리는 캐시 우드가 이끄는 아크 인베스트먼트가 비트코인 폭등 시나리오를 제시해 화제다.

 

난 일단 막 말하고 보는 타입이쥬


마켓워치에 따르면 아크 인베스트먼트는 글로벌 기관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투자 비중을 늘릴 경우 비트코인 가격이 2030년까지 230만 달러(약 30억 7,000만 원)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봤다. 아크 인베스트먼트는 보고서를 통해 비트코인 가격이 향후 블록체인, 탈중앙금융, 스마트 계약 등의 신기술에 힘입어 상승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글로벌 기관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 내 비트코인 비중을 19.4%까지 확대할 경우 비트코인 가격이 6년 안에 230만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는 비트코인 가격 대비 약 53배 높은 수준이다.

 



비트코인 반감기, 규제 완화, 기관 채택 증가 등이 암호화폐 산업에 호재로 작용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아크 인베스트먼트는 "비트코인 장기 보유에 따른 수익성은 이미 역사적으로 증명된 상태"라며 "비트코인을 최소 5년 이상 보유한 사람들은 매수 시점과 상관없이 어떻게든 이익을 봤다"고 강조했다. 이날 비트코인 가격은 오전 8시 55분(한국시간) 코인데스크 기준 전일 대비 0.23% 상승한 42,665.59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마블의 피규어로 연출한 사진 모음

액션 피규어를 많이 모으면 가능한 상상 스페인 바르셀로나 출신의 모션 그래픽 아티스트 데이빗 큐베로(David Cubero)는 취미가 피규어 모으기였다. 그리고 지난 2009년부터는 피규어를 단순히 모

news.memebro.kr

 

비숑 벤츠 음주운전 범죄자는 유명 DJ

음주운전 비숑 벤츠녀는 유명DJ 였다. 서울 강남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사망 사고를 낸 운전자의 신상이 온라인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전날 오후 특정범

news.memebro.kr

 

일본 미스재팬, 유부남 의사와 불륜

논란의 미스재팬 왕관 반납 우크라이나 출신 ‘미스 재팬’ 시노는 지난달 귀화했으며, 미스 재팬의 왕관을 거머쥐었다. 갑자기 “일신상 이유”이라며 사퇴의사 밝혔다. 유부남 의사와 불륜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