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휴먼 스토리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by nadrip 2024. 1. 26.

한예슬 X파일, '유흥업소 출신·사생활 문란'

배우 한예슬이 과거 루머를 언급하며 연하 연인과의 결혼 계획까지 솔직한 속내를 고백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한예슬 "논스톱 이후 루머 시작"

24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에는 '한예슬 남친 앞에서 이것까지 가능하다고?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6'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한예슬이 출연했다.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한예슬은 24일 공개된 웹 예능 '슈퍼마켙 소라'에서 이른바 X파일 유출 사건을 언급했다.

 

한예슬은 "인생이 생각대로 되지 않더라. '논스톱'으로 어린 나이에 한국에 와 활동하면서, 갑자기 유명해지며 모든 게 다 좋을 줄 알았는데 그때부터 루머들이 시작됐다"고 말을 꺼냈다.

 

연예계 X파일 무엇?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앞서 한예슬이 언급한 연예계 X파일은 지난 2005년 온라인 상에서 유출돼 파장을 낳았다. X파일은 한 광고기획사가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연예인 100여명의 신상 정보를 자체 조사해 정리해놓은 보고서이다.

 

 

이 보고서는 2005년 1월 유출돼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했는데, 한예슬이 유흥업소 출신이며 스폰을 받고 있다는 등 허위사실이 다수 포함돼 있어 논란이 됐다.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당시 이 X파일에는 신인이었던 한예슬이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입상한 순간부터 연기 데뷔 내용을 비롯해 한

예슬의 장단점과 앞으로의 비전 등이 담겨 있었다.

 

특히 이 문서에는 한예슬이 미국 LA 한인타운에서 유흥업에 종사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었고,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등을 통해 해당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다.

 

한예슬 X파일 루머, "상처 많이 받았다"

한예슬이 말하는 '한예슬 X파일'

 

한예슬은 "그것이 뭔지도 모른 상태에서 거기에 제 이름이 올라온 것을 봤는데, 저에 대한 온갖 루머들이 있었더라. 모든 사람들이 나를 그런 식으로 쳐다보는 것 같았다. 그 때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토로했다.

 

또 가장 상처받았던 순간으로는 가까운 사람들이 그 루머를 물어봤을 때를 꼽았다.

 

한예슬은 "모르는 사람들은 가십이 재밌으니까 믿고 싶은 대로 믿는데,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이 '솔직히 얘기해 봐' 이럴 때는 정말 상처였다. 지금은 그 사람들과는 연락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예슬 10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결혼·자녀' 계획 언급

 

한예슬은 루머 언급으로 씁쓸해진 마음을 전한 뒤 4년 째 10살 연하 남자친구와 열애 중인 근황도 고백했다. 또한 현재 공개 연애중인 10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결혼, 자녀 계획 등에 대해 솔직히 털어놔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창 촬영이 진행되던 중, 한예슬에게 10살 연하 남자친구의 문자메시지가 도착했다. 한예슬은 ‘우리 공주님 예쁘게 준비 다 했어?’ ‘잘하고 와 내 공주님’ 등의 메시지를 받았다고 자랑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에게 전화 통화를 연결했고, 남자친구는 목소리로 방송에 출연해 한예슬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예슬은 자녀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아기들이 너무 예쁜데, ‘아 너무 갖고 싶어’ 이런 건 전혀 없다. 그런데 주변에 너무 아기 좋아하는 친구들도 많고 또 제 나이 때에는 다 결혼해서 아이들이 있으니 가끔은 내가 좀 간과하는게 있나하는 생각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전 오늘만 사는 사람이라서 그냥 오늘이 좋으니까 지금 삶을 너무 만족하기 때문에 (아이가 없어도) 괜찮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데 남친 호스트 출신은 좀 그래.."

"오늘만 사는 사람...최선을 다해 살테니까.."

"근데 맞잖아?"

"그냥 딱 네글자 아닌가 할말하않"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기 인생 자기가 행복하면 되는겁니다.. 호스트빠는 뭐 까잇거....

 

 

 

150억 사기쳐 샤넬·에르메스 휘감고 댕긴, 전직 부산 구청장의 딸

스치면 사기 부산의 전직 구청장 딸 '150억원 사기' 사기 혐의로 구속된 부산의 한 전직 구청장 딸이 피해자들에게 뜯은 돈으로 사치스러운 생활을 즐겼다는 제보가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

news.memebro.kr

 

영화 '쿵푸허슬'은 진짜 '무협영화'였다.

'쿵푸허슬' 주성치 감독 작품 주성치 감독이 연출 및 주연을 맡은 2004년작 정통 무협 영화. 쿵푸라는 무술과 무협물을 주성치 감독식으로 재해석한 코미디 영화이다. 코미디 쿵푸 영화라고 우리

news.memebro.kr

 

백종원 정치 '러브콜'

백종원, 여야 '러브콜'에 또 정계 진출설 이분 만큼은 진짜 정치 희생의 또라이가 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아무리 훌륭한 인생을 살고 아무리 덕망이 좋다하여도 정치라는 세계는 사람을 병신

news.memebro.kr

 

흉내 일본인이 말하는 라면 먹는 법의 진실

자칭 요리 전문가 황교익 씨 그가 자주하는 레파토리는, 일본의 문화를 우수한 것처럼 말하며 언제나 한국의 식습관을 깎아내렸다. 황교익은 라면을 소개하는 에피소드에서 한국 사람들은 국물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