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음주운전 살인자 'DJ예송' 배달 기사들이 화났다

by memewave 2024. 2. 14.

음주운전 살인자 DJ예송

강남 논현동 도로에서 새벽4시까지 술을 마시고, 비숑강아지를 앞에 앉혀두고 만취해서 배달기사를 쓸고간 DJ만취녀 예송. 사고를 일으키고도 수습이 없이 x새끼만 끌어안고 경찰들에게 난동을 피워 수갑을 차고 집으로 가서 전화도 회피하고 사과도 안한, DJ예송에 국민들은 물론 배달기사 조합이 화가났다.

 

껍데기를 가꾸면 어따 써먹나? 술ㅊ먹고 죄없는 사람을 막 쓸어 죽이는데 말이다.

 

 

사고난 뒤 DJ예송의 거짓말.

"저 역시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오며 그 슬픔과 빈자리를 잘 알고 있다. 제가 한 가정에 그런 슬픔을 드렸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라며 거듭 사과했다.

 

하지만 JTBC '사건반장'은 한 제보자로부터 들은 말이라면서 "예송의 아버지는 살아있다"고 보도했다.

 

ㄷ질래?

 

음주운전 살인자 DJ예송

음주운전에 목숨을 잃은 배달 기사를 위해 동료들이 나섰다.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산하의 라이더 노동조합 '라이더유니온지부'가 13일 서울중앙지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만취 벤츠녀'의 엄벌을 바라는 탄원서 1500장을 접수했다.

 

 

라이더들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탄원서 쓰기에 동참했다.

이들은 일명 '만취 벤츠녀'로 불리는 강남 음주운전 사망 사고 가해자 DJ 예송(안예송)을 처벌해달라고 촉구했다.

예송은 지난 3일 오전 4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술을 마시고 벤츠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 배달 기사 A(54)씨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혼자서 아들을 키우고 있던 싱글 대디였다.

 

공공운수노조 라이더 유니온지부 조합원들이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앞에서 열린 ‘강남 음주운전 가해자’에 대한 탄원서 접수 기자회견을 마친 후 탄원서를 들고 이동하고 있다.

당시 예송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를 초과했다.

라이더 유니온은 지난 4일 사건 현장 인근에서 추모식을 열고 "음주운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라"라고 외쳤다. 라이더 유니온은 기자회견에서 "SNS과 일부 언론은 이번 사건의 키워드로 벤츠, 여성, DJ, 비숑 등을 앞세워 언급하고 있다"며 "이런 행위가 자칫 사건의 본질을 흐릴 수 있다"고 지적했다.

 

 

단체는 설 연휴기간 실시한 긴급 실태조사의 결과도 전했다.

 

공공운수노조 라이더 유니온지부 조합원들이 13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검찰청 앞에서 열린 ‘강남 음주운전 가해자’에 대한 탄원서 접수 기자회견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조사에 응한 라이더 40명 중 30% 이상이 "직간접적으로 음주사고를 경험했다"고 답했다. 근무 중 음주운전자를 본 적이 있다고 답한 비율도 60%나 됐다. 라이더 유니온은 향후 라이더 음주운전감시단을 결성해 근무 현장에서 음주운전 의심 사례를 적발하고 제보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예송은 어머니를 통해 피해자 측에 사과 입장을 전했다.

예송은 "그 어떠한 말로도 제가 지은 죄를 씻을 수 없음을 알고 있다. 고인과 유가족분들께 드린 아픔을 평생 가슴 속에 안겠다"라고 사과했다.

 

니 입으로 직접 사과하란 말이다. 엄마에게 해달라지 말고..

 

 

예송은 "당시 사고가 난 직후에는 피해자분이 보이지 않았고 제가 사람을 쳤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했다. 많은 사람이 차 주변으로 모여 저도 차에서 내렸고 이후 강아지가 너무나 짖어서 현장이 시끄러우니 강아지를 안고 있으란 말에 강아지를 안았다"라고 말했다.

 

그 충격을 인지하지 못할 정도로 술을 처마셨다.

그러면서 "사람의 생명을 경시하며 강아지만을 챙기는 사람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미 대단히 경시했다. 엎어진 물은 담지 못한다. 핡는 척이라도 하도록.

 

 

 

 

한동훈 딸은 어떻게 MIT를 합격했을까?

한동훈 딸은 수퍼사이언 한동훈의 딸 알렉스양은 고등학교 때 2달동안 논문을 5편 작성하고 2년동안 영어책을 10권 발간한 초슈퍼사이언 인텔리전트 두뇌를 가진 지구인이다. 누구의 편이 문제

news.memebro.kr

 

'조만한 백' 레이디 디올 WOC (Lady Dior WOC)

조만한 백, 300만원짜리 지갑 디올 WOC 레이디 디올 까나쥬 램스킨 체인 파우치 까나쥬 스티칭을 더한 양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D.I.O.R. 참이 디테일한 장식을 더합니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

news.memebro.kr

 

나얼의 이승만 사랑.. 이승만의 '보도연맹 학살사건', '제주4.3사건'

나얼 해킹 당한 건가? 같은 기독교라서?? 자국민 수십만을 학살한 살인마 지도자를 지지한다?... 나얼은 종교에 독실하다 못해 팬한테도 신앙을 강요할 정도라 논란이 원래 있지만.. 좋아했던 가

news.memebr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