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뉴스 스타뉴스

전청조 "아직 남현희를 사랑해서 미치겠다"...

by memewave 2024. 2. 1.

대질조사서 '통곡'

전씨 "남현희 예뻐져서 못 알아 보겠다"

지난달 26일 진행된 3차 대질조사. 재벌 3세를 사칭하며 수십억원대 투자 사기를 벌인 전청조가 전 연인 남현희와의 대질조사에서 대성통곡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채널A '강력한 4팀'에서 지난달 26일 진행된 전씨와 남씨의 3차 대질조사 내용 일부가 공개됐다. 이날 경찰은 남현희와 전청조의 사기 공모 여부를 규명하는 데 집중했다. 남씨 변호사는 전씨가 이날 여러 차례 종잡을 수 없는 말과 행동을 보여 남씨를 당황하게 했다고 주장했다.

 

 


대질 조사장에 들어오자 마자 전청조는

자신의 변호인과 만나서 소리를 치고 하이파이브를 했다.

 

조사장에 들어온 남현희를 보고서는

"오, 남현희 예뻐져서 몰라보겠네"

라고 말했다.

 

ㅆㅂ 혼란스럽다..

 

전청조는 남현희 측이 조사관의 모니터를 볼 수가 있으니 자리를 바꿔야 한다며 항의를 하기도 했다. 그러나 남현희 측이 이를 거부하자 "내가 뭐 죽이냐"라며 크게 소리를 쳤다고 한다.

전청조는 또 오후 대질조사를 진행하던 중에

"남현희를 아직 사랑하는데 이렇게 마주 앉아서 대질조사를 받는 게 너무 힘들다"

"아직 남현희를 좋아하고 사랑해서 미치겠다"

 

라고... 토로하며... 대성통곡...을 하기도 했다.

 

 

 

조사가 끝난 뒤에도 전씨의 당황스러운 행동은 계속됐다. 남현희 변호인은 "(남씨가) 대질조사를 마치고 구치소를 빠져나오는데 시선이 느껴져 건물을 올려다봤더니 전씨가 창가에서 내려다보며 '잘 가'라고 손을 흔들고 있었다" 라고 말했다.

 

 

너랑 여자 정말...

 

사랑은 위대해

 

 

 

 

슈퍼스타들의 데뷔 전 풋풋한 모습들

스타들 데뷔 전 모습은 어땠을까요? 뚜렷한 이목구비는 여전하지만, 스타일만큼은 세계가 아닌 동네에서도 촌스러울 듯한 모습. 화려함은 없지만 풋풋하고 순수함이 묻어나는 스타들의 어린 시

news.memebro.kr

 

9주 개미에 져서 '74조원' 스톡 무효 위기 머스크

머스크 '74조원' 스톡옵션 반환 위기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소액주주와 소송에서 패소해 560억달러(약 74조 6800억원) 규모의 스톡옵션을 반환해야 할 처지가 됐다. 미국은 참 알다

news.memebro.kr

 

배우 이이경의 과거 재조명. 인기를 얻으면 과거란...

이이경 엄청난 인기에 과거 논란.. 음주운전, 사주, 정인선 열애 재조명 배우 이이경의 인기가 급상승하며 과거 음주운전 및 인성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이경 인기 급상승한 이유 배우 이이

news.memebro.kr